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녹십초 화장품 ‘코시르(Coxir)’, 두바이 왓슨스 입점… 중동 소비자 공략 본격화

2021-04-27


헬스 뷰티 드럭스토어 두바이 왓슨스(Watson’s)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녹십초 화장품 브랜드 코시르(Coxir)가 K뷰티 제품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왓슨스는 대형 유통망을 갖춘 글로벌 드럭 스토어로 12개국의 유라시아 시장에 약 6,800개 이상의 상점을 운영하고 있다.

코시르는 두바이 왓슨스의 초기 입점 K뷰티 런칭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입점 제품으로 주름개선, 미백, 수분공급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그중 ‘울트라 히알루로닉’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사막 기후 환경에 노출되는 두바이의 피부 환경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코시르는 두바이 왓슨스 입점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른 중동시장의 홈스킨케어 트랜드에 맞추어 K뷰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녹십초 화장품 코시르는 아랍에미레이트 현지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사우디아라비아와 바레인에 진출할 예정이다.

코시르 관계자는 “색조 메이크업이 강세를 이루는 중동 뷰티 시장에서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시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 화장품은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CFDA,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해외 5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jshily@kbanker.co.kr
기사원문보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